꾸준히 운동하기 50대부터라도 운동을 시작하면 치매 예방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시각, 청각을 동시에 자극할 수 있는 춤추는 운동도 좋고,유산소 운동도 노화성 기억 저하를 늦추는데 효과가 크다고 합니다. . 음식으로 관리하기 오메가 3이 풍부한 등 푸른 생선을 일주일에 2~3번 이상 먹거나견과류, 블루베리, 당근, 사과 등 거친 음식을 씹는 활동이 뇌에 좋다고 합니다.또한 뇌의 80%는 수분이기 때문에, 충분한 양의 물을 마시고,브로콜리, 양배추, 녹차 등 항산화 식품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 영양제 섭취하기 뇌의 혈액순환에 좋은 L-카르니틴, 오메가 3,콜린알포세레이트 성분이 포함된 뇌 기능 장애개선제(알포콜린, 글리아티린, 콜렌시아)를챙겨 먹으면 좋다고 합니다. . 장내 세균 관리하기 최근 장내 세..
스트레스를 받으면 코르테솔이 분비됩니다.강도가 높고, 지속적으로 스트레스를 받을 경우 이 코르테솔이라는 녀석이 혈당을 높이고 살을 찌게 만듭니다. 스트레스에 계속해서 노출이 되면 장누수 증후군을 비롯한 각종 만성 염증이 생깁니다.이렇게 되면 식욕이 폭발하고 달달한 음식과 고열량 음식에 대한 갈망이 커지게 됩니다.그렇게 BAE민 VVIP가 되고, 살이 찌고, 몸이 붓게 됩니다. 영양제의 도움으로 코르테솔 줄이기 스트레스를 줄일 수 없을 때, 코르테솔이라도 줄여야 합니다. 첫째로 물을 자주 마시고, 카페인 섭취는 줄여야 합니다. 그리고 비타민 B군, 마그네슘, 테아닌 등의 영양제를 추천합니다. 스트레스가 누적되면 부신의 기능이 저하되어 코르테솔 불균형이 발생합니다.이런 기능 저하를 개선하기 위해서 비타민, ..
점점 나이 들어가면서도 체력과 에너지를 유지하는 비법은 '운동'뿐입니다. 살을 빼려는 목적으로 운동하기보다는내 몸을 사랑하고 잘 사용할 수 있는 훈련이라고 생각하고매일매일 꾸준한 시간을 운동에 투자하시길 바랍니다.움직이면 행복해지는 이유 운동은 '가는 것'이 가장 힘이 들고, 나와의 싸움입니다.막상 가고 나면 이것저것 하고, 어떻게 서든 따라 하고 있는 나 자신을 발견하지 않나요?그리고 개운하게 땀을 내고 집으로 돌아가는 발걸음은 어떤가요? 상쾌하고 뿌듯합니다. 우리가 운동을 하게 되면, 장내 미생물 분포가 달라지면서 기분 좋은 물질이 나오게 됩니다.이 물질은 내 몸을 움직이게 하는 원동력이 되어줍니다.필라테스해야 하는 이유 아랫배와 엉덩이 부분을 훈련하여 코어 힘을 키워야 합니다.그리고 뻐근한 어깨와..
✅ 로이터 "美대선 해리스, 트럼프에 오차범위내 앞서…43% vs 42%"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4842311?sid=104 로이터 "美대선 해리스, 트럼프에 오차범위내 앞서…43% vs 42%"민주 대통령 후보 공식 선출 앞둔 해리스, '컨벤션 효과' 뚜렷 부통령 후보와 내주 경합주 유세…NYT "러닝메이트 조기발표 가능성" 김경희 특파원 = 미국 민주당 대선 후보로 사실상 확정된 카멀n.news.naver.com🔸 해리스 관련주 : 우리바이오, 오성첨단소재, 애머릿지, 화일약품, 엔에프씨, 한국비엔씨, 비엘팜텍, 아이큐어, 메디콕스, 현대약품, 명문제약, 셀바스헬스케어✅ 대장주 '삼바' 앞세워…바이오株 더 간다https://n.news.na..
How disgraceful is the lawyer whose dying breath passes while at court, at an advanced age, pleading for unknown litigants and still seeking the approval of ignorant spectators. Seneca, On the brevity of life, 20.2 . 법정에서 죽음을 맞이하는 변호사는 얼마나 수치스러운가, 고령에 이르러서도 무명의 소송 당사자들을 변론하며 무지한 구경꾼들의 인정을 구하는 일이 얼마나 수치스러운 일인가이 문장은 인생의 의미와 목표에 대한 깊은 성찰을 요구합니다. 여기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는 다음과 같습니다:1 삶의 낭비- 고령에 이르러서도 변호사로서 소..